이슈 보따리

사장님이 키우는 개에 알바생인 제가 물려서 다리가 괴사됬습아다.pann

보따리장수 2021. 4. 6. 08:45
반응형

[이 게시글은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사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친 사진때문에 글이 삭제가되네요ㅠㅠ. 링크도 차단이나 제한이 걸리고요.. 페이스북에 글이 있습니다. 추가사진과 내용)

저는 애견카페 겸 유치원, 호텔을 겸하는 영업장에서 알바로 채용되어 일을 배우던 출근 3일차
도고아르젠티노라는 대형견(투견)에게 물렸습니다.

알바 첫날 사장님께서 이 개는 사장님이 키우던 개였으나 사람을 문적이 있기에 따로 개장에 가둬 관리를 한다는 주의사항을 들었으며.
간단한 입마개 사용법을 교육 받았습니다.

근무 둘째날에는 사장님께서 직접 입마개를 채우셨고, 문제가 된 07일(일) 사장님께서는 개인적인 일로 출근이 늦어지니 저에게 먼저 출근하여 혼자 오픈준비 (도고아르젠티노의 입마개 후 개장 청소 포함) 을 하라 지시하였고 저는 지시에 따라 입마개를 하려던 도중 흥분한 개한테 다리를 물려 6~7분여 가량 가게를 끌려다녔습니다. 벗어나려고 달래도 보고 카페 외부로 벗어나보려 했지만 맹견이었기에 역부족이었고 간신히 제 몸대신 옷을 물림으로써 옷이 찢어지는 행운덕에 벗어날 수 있었고 고통과 무서움에 정신없이 도망쳐 사장님께 119를 부르겠다 연락을 드렸으나 사장님은 자신이 직접 오시겠다며 저에게 기다리라고만 하셨습니다.

이후 가게에 도착하신 사장님은 119를 부르는 대신 그 개를 개장에 먼저 넣고 본인의 자차로 저를 응급실로 데려가셨고 이후 저에게 모든 비용을 부담할테니 치료에 전념하라 이야기하셨습니다.

가장 먼저 물렸던 왼쪽 다리는 살과 근육이 뜯어져 전부 파열되어 뼈가 보이는 상태였고 그 후 물린 오른쪽 팔은 살과 근육이 찢어진 상태입니다.
팔다리는 전체적으로 곳곳에 상처와 멍이 들었고 손가락 총 6곳에 상처가 생겼으며 왼다리, 오른 팔, 검지손가락은 피부에 감각이 없습니다.

비용을 전부 책임질테니 치료에 전념하시라던 사장님을 믿고 치료와 수술을 시작했고 팔다리를 쓸 수 없었기에 간병인을 고용했습니다. 고용사실은 사전에 사장님께 이야기도 드렸으며 금액부분도 이야기하였고 금액을 지불한다는 약속도 받았습니다.

그러나 간병비는 고사하고 지금 치료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제가 직접 다 처리하고 있습니다.

팔, 다리를 봉합하는데 3번의 수술을 진행하였으나 다리가 괴사되었고
5차 수술까지 진행하였으나 괴사를 막을 방도가 없어 대학병원으로 옮기기까지 하였습니다.

보험처리가 안돼어서 일반으로 금액을 지불하신다고 하셨다가 생각보다 많은 금액에 산재로 처리하시겠다기에 알겠다며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는 대로 서류부분에서 도와드렸으나
결국 돌아오는 말은 '우리가 말한 금전적인 부담을 다 한다는 말은 산재처리까지 였다'라는 말이었습니다.

비급여부분은 우리가 못주겠다. 추가로 돈이 나온다는걸 알았다면 사전에 비급여가 나온다 말을 했어야하지않냐
(비급여 예시로 수술에 들어가는 마취주사, 무통주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너로인해 장사도 못하고 피해본 우리는 어찌할거냐. 3달도 아니고 3일만에 다칠건 뭐냐. 너가 부주의했던 탓 아니냐, 간병인도 너무했다. 막말로 우리가 가게접고 잠수타면 어쩔거냐는 등 사장님의 어머님이신지 이모이신지 저와의 통화중 제게 한 말입니다.

괴사가 진행되어 대학병원으로 이동해야하는 과정에서 비급여부분 납부를 부탁드렸다가 들은 폭언이었고 결국 퇴원하며 모든 금전적인 부분의 부담은 저의 몫 이었습니다.

현재 대학병원에서 6처 이식술과 피판술을 받았고 너무 억울한 마음에 이 일을 공론화하고자 이렇게 긴 글을 적게되었습다. 저때문에 장사도 못하며 피해를 운운하던 그 가게의 SNS 계정에는 여전히 뛰어노는 강아지들의 사진이 업로드됩니다. 그런데 피해자인 저는 고통에 잠도 제대로 못자고 공포증과 악몽에 정신과 치료마저 병행하고있습니다.
애견을 좋아하여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며 애견카페에 알바로 지원했던 저는 이제 대형견을 만지지도 보지도 못합니다. 그전에 2월 7일 이후 혼자 일어서는것도 걷는것도 생활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반복되는 염증과 괴사. 언제끝날지 모르는 입원생활과 수술은 몇차까지 이어질지 아직 모릅니다. 수술이 이어질수록 피부 이식을 위해 멀쩡한 곳에 피부도 도려내면서 늘어나는 흉과 상처부위는 하루하루 지쳐가고 피폐해지게 합니다.

여러분 제발 저의 억울함과 고통을 널리 공유하고 퍼트려주세요. 저로인해 장사도 못하며 피해를 보셨다면서 버젓이 SNS에 영업사진을 올리는 사장님, 병원 침대에 누워 그것을 바라만봐야하는 저의 억울함과 분노를 널리 공론화 시켜주세요

(증거물 및 가게 상호명은 변호사님과 충분한 상의 후 추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많은 관심과 공유 부탁드립니다.)

 

 

 


방금글보고 인스타가보니 정말심각하네요

6차수술까지 했다는데 정작 사고대형견주인은 나몰라라하고있고 치료비를 전액보장해준다는 사장은 비용이 많이나오자 산재처리해주겠다고 말바꾸고 비급여부분은 못주겠다고 한답니다

사장과의통화에서 이모인지 어머니인지 통화내용이랍니다.인스타글에 있는 내용입니다.

비급여는 못주겠다.사전에 비급여가나온다는걸 말했어야하지않나? 너로인해 장사도 못하고 피해본우리는 어찌할꺼냐.3달도 아니고 3일만에 다칠건 뭐냐? 너가 부주의했던 탓 아니냐? 간병인도 너무했다. 막말로 우리가 잠수타면 어쩔꺼냐? 이런식으로 말했답니다.

 

cctv사고영상 추가합니다

 

 

 


출처 

 

 

사장님이 키우는 개에 알바생인 제가 물려서 다리가 괴사됬습아다. 제 잘못이라고 금액 부담을

[이 게시글은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사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친 사진때문에 글이 삭제가되네요ㅠㅠ. 링크도 차단이나 제한이 걸리고요.. 페이스북에 글이 있습니

pann.nate.com

 

 

(혐주의) 안성 애견카페 대형견사고 (사고영상추가)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

방금글보고 인스타가보니 정말심각하네요 6차수술까지 했다는데 정작 사고대형견주인은 나몰라라하고있고 치료비를 전액보장해준다는 사장은 비용이 많이나오자 산재처리해주겠다고 말바꾸

www.bobaedream.co.kr

 

 

반응형